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국내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이다. 일상 생활 속에서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신선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제품은 물론 여행, 트레킹, 하이팅 등의 활동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이 가능한 의류와 신발, 가방 등의 기능성 제품도 비중 있게 선보여 관련 시장을 계속해서 리드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2024년 SS시즌에는 신발 부문을 앞세워 전체 브랜드의 성장을 도모한다 . 2019년에 디워커 시리즈를 선보여 4년만에 100만족 이상을 판매한 경험을 살려 올해 SS 시즌에 출시한 ‘고프코어 트레킹’과 ‘고프코어 하이킹’ 등 ‘고프코어 시리즈’를 통해 다시금 디워커 시리즈의 인기와 판매량을 뛰어 넘는다는 목표이다. 올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선보이는 신발 부문에 대한 비즈니스 결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24년 SS 주력 신발명(시리즈, 라인)
1. 고프코어 트레킹(Gorpcore Trekking)

2. 고프코어 하이킹(Gorpcore Hiking)
주력 신발 제품 특징 및 강점
고어텍스 인비저블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유연하다. 의류용 소재인 자카드를 어퍼에 처음 적용해, 가볍고 편안함을 한층 강화했다. 주요 기능으로 3DX인솔을 적용해 탄력을 높였고, 3중 경도 인솔을 사용해 안정적이다. 또한 IP프리폼을 사용해 착화감과 편안함이 뛰어나다.
- 디스커버리 익스페티션은 고프코어 시리즈 외에도 여름엔 ‘아웃도어 샌들’과 겨울에는 한층 세련된 스타일의 방한용 ‘패딩 부츠’를 선보여 사계절 신발의 인기가 유지되는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