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일상과 아웃도어 모두에 활용 가능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2024 FW 시즌은 프리미엄 기능성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패딩을 주로 선보일 예정으로, 곡선적인 실루엣과 세련된 기장감의 우먼스 크롭 패딩과 디스커버리의 스테디셀러인 반슬리 RDS 패딩, 레스터 G패딩 등을 구성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통해 삶의 가치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소비자 ‘디스커버러’들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앰버서더 변우석 배우와 함께 진성성 있는 아웃도어의 즐거움과 가치를 전하는 “디스커버리 저니” 캠페인을 공개한 것에 이어 디지털 콘텐츠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할 예정이다.
2024 FW 다운 : 레스터 G 숏패딩
남성 : 블랙, 다크베이지, 라이트그레이, 화이트, 민트
여성 : 블랙, 다크베이지, 라이트그레이, 화이트, 브라운
359,000원
‘레스터 G 숏패딩’ 제품 특징 및 강점디스커버리의 스테디셀러 패딩인 레스터 G는 프리미엄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의 구스다운 숏패딩과 롱패딩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높은 보온성을 갖췄다.
켈리 구스다운 롱패딩
블랙, 아이보리, 다크그레이, 다크베이지, 라벤더
570,000원
켈리 롱패딩은 한겨울에도 따뜻하고 가볍게 착용 가능하다. 탈착 가능한 유럽산 폭스퍼를 후드에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발수, 방풍, 생활방수가 우수하고 소프트한 터치감의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허리 스트링으로 착용자가 원하는 핏을 세련되게 연출 가능하다.
올튼 퍼텍스 퀀텀 RDS 구스다운 숏패딩
남성 : 블랙, 카키, 그레이, 블루 / 여성 : 블랙, 카키, 그레이, 화이트
359,000원
올튼 퍼텍스 숏패딩은 풍성한 실루엣에 경량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동시에 갖춘 퍼텍스 퀀텀 숏패딩이다. 동물복지 기준을 준수해 윤리적 책임감을 나타내는 ‘RDS’ 인증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후드 전·후면에 스토퍼를 적용해 보온성이 한층 강화됐으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