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두핸즈 ‘품고’ 큐텐재팬 매출 성장비결 주제로 웨비나 열어

풀필먼트 서비스 품고(대표 박찬재) 운영사 두핸즈가 큐텐재팬 매출 10배 성장하는 시크릿노트를 주제로 지난 8월 19일 웨비나를 진행했다.

이번 웨비나에서 품고는 서비스를 이용 중인 브랜드사 중에서도 5곳을 한정적으로 선발해 컨설팅과 교육을 함께 제공했다. 이번 웨비나는 신청 접수 공지 후 바로 신청이 마감될 정도로 관심도가 높았다. 이번 웨비나는 단아쌤 쇼핑몰 학교에서 진행됐으며, 강의는 상품과 가격에 대한 실제 스토어에 바로 적용가능한 전략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웨비나는 ‘상품 등록만으로 부스트업하는 황금 키워드 만들기’ ‘객단가를 올리는 기술 – 세트 상품 구성’ ‘큐텐재팬 매출 황금기 메가와리 시즌 가격 정책’ 등 실무에 즉시 적용 가능한 노하우가 제공됐다. 품고는 오는 8월 26일에는 2차 교육을 통해 2024년 3분기 메가와리를 성공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노하우를 추가로 공유 예정이다.

품고는 웨비나 참석자 전원 브랜드에 저 일본 향 출고 시 큰 폭으로 배송비 할인과 다양한 리텐션 전략을 실험할 수 있도록 첫 1개월간 100만원의 물류비도 지원 했다. 더불어 품고는 이번 강의 내용과 물류 운영 인사이트를 엮어 E-BOOK으로 제작해 배포할 예정이다. 해당 E-BOOK은 품고 고객사 뿐만 아니라 일본 진출을 고민하는 셀러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두핸즈 고은진 이사는 “브랜드사들의 가려운 점을 긁어줄 수 있는 웨비나가 되어 기쁘다”며 “품고는 국경 제한 없는 성장을 위한 파트너로 나아갈 것이며, 품고는 일본 진출 노하우를 더 많은 국내 브랜드들이 얻어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고 밝혔다.

한편 품고는 지난 4월 라쿠텐, 아마존, 알리 익스프레스 등과 함께 일본 4대 오픈마켓 쇼핑몰로 꼽히는 큐텐재팬 주문과 송장 정보를 자체 솔루션과 연동하고, 큐텐재팬 주문 한정 5일 도착보장 서비스를 단독 론칭한 바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