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디어푸드(대표 강용수)의 더반찬&이 가정요리 전문가 우정욱 쉐프와 협업해 무국적 서울 가정식 3종을 출시했다.
가정식 전문점 수퍼판을 운영하고 있는 우정욱 쉐프는 한식을 베이스로 그녀만의 특색있는 퓨전요리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명문가 요리 스승으로 정평이 나 있는 그녀는 동양 가정식, 일상 한식, 일품요리 등 모든 메뉴를 우정욱 스타일로 재탄생시키며 감각적이면서도 정갈한 ‘엄마의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과 우정욱 쉐프의 만남으로 성사 된 이번 신메뉴는 일본식 소고기 카레, 돼지고기 미소된장국, 데리야키 치킨구이 3종으로 구성됐으며 오직 더반찬& 온라인몰에서만 판매한다.
우정욱의 일본식 소고기 카레는 야채육수를 베이스로 달달하게 볶은 양파, 토마토, 당근, 우전각 불고기 등 각종 재료를 더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우정욱의 돼지고기 미소된장국은 담백한 된장국에 뿌리채소 3종(우엉∙무∙당근), 돼지고기, 백만송이버섯으로 풍부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우정욱의 데리야키 치킨구이는 달콤짭짤한 데리야키 소스를 묻힌 두툼한 닭고기로 반찬, 덮밥, 안주로 활용하기 좋은 요리이다.
더반찬& 관계자는 “우정욱 쉐프의 특별 레시피가 더해진 이번 무국적 가정식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르고 맛있는 식사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가정에서 많은 분들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