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도심 속 양조장 ‘느린마을양조장&푸드’, 지방 창업설명회 개최

배상면주가(대표 배영호)의 하우스 막걸리 프랜차이즈 브랜드 ‘느린마을양조장&푸드’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오는 19일 오후 3시 충북 청주에 있는 오창호수공원점에서 처음으로 지방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느린마을양조장&푸드’는 매장 내에 3.3㎡(기본)규모의 양조장 설비를 갖추고 직접 만든 신선한 막걸리와 이에 어울리는 음식을 함께 판매하는 ‘양조장푸드 전문점’이다. 모던하고 빈티지한 인테리어와 ‘도심 속 양조장’ 컨셉의 매장 공간은 차별화된 분위기와 함께 트렌디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현재 활발히 매장을 운영중인 가맹점주가 직접 매장을 운영하면서 겪은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이를 통해 예비 창업주들은 직접 매장의 내부 모습 및 인테리어를 체크할 수 있고, 현장에서 생생하게 도심형 양조장의 성공적인 운영 노하우를 확인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느린마을양조장&푸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양조장푸드 신메뉴와 하우스막걸리 제조면허 발급과 관련된 상세한 내용들을 공유하며 도심 속 양조장 창업의 다양한 성공 전략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느린마을양조장&푸드’ 프랜차이즈는 올 초부터 사업 확장을 전국단위로 본격화했으며, 최근에는 광주 상무점과 광주 동명점을 연달아 오픈하는 등 활발하게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에 참석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는 전화 또는 배상면주가 홈페이지 를 통해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매장에서 직접 빚어 파는 느린마을 막걸리는 신선함과 함께 인공 감미료가 없는 순수한 막걸리 본연의 맛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대형할인점으로 유통되는 느린마을 막걸리는 최근 정체되어 있는 막걸리 시장 속에서도 4년 연속 평균 15%의 매출 상승률을 보이며, 꾸준한 매출 상승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