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11,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덴마크 가구 브랜드 ‘보컨셉’ 대구 뉴 콘셉트 스토어 오픈

디아이비즈(대표 서태원)의 글로벌 덴마크 디자인 가구 브랜드 보컨셉이 지난 1월 8일, 대구 수성구에 뉴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

대구점 오픈 7년 만에 새로운 쇼룸으로 이전한 보컨셉 대구 뉴 콘셉트 스토어는 콘셉트 별 약 15개의 존으로 구성됐다. 플래그십 공간에 설치된 THE HEART ZONE에서는 마감, 소재, 구성을 선택해 자신만의 공간을 직접 구상해 보는 퍼스널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이번 대구 쇼룸에서는 지난 10월 서울 북촌 일대에서 열린 ‘행복작당 2024’ 전시에서 공개된 서울 체어부터 간결하고 섬세한 디자인의 산티아고 확장형 테이블, 낮은 등받이 디자인과 깔끔한 라인, 스티칭 디테일이 인상적인 벨라지오 소파 등 다양한 신제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브랜드 아이콘인 이몰라 체어를 디자인한 헨릭 페데르센(Henrik Pedersen)의 새로운 작품인 서울 체어는 보컨셉이 처음으로 한국의 도시 이름을 붙여 선보이는 첫 원목 체어이다. 뛰어난 내구성과 시대를 초월한 고품질 디자인에는 단순함, 장인 정신, 고품질의 재료라는 원칙에 기반을 둔 보컨셉의 핵심 가치가 담겨있다.보컨셉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환경을 생각한 가죽과 각기 다른 텍스처와 컬러를 가진 패브릭까지 총 100개 이상의 원단 옵션을 제공해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객이 직접 고른 구성과 마감으로 완성한 가구는 보컨셉의 1:1 전담 매니저와 함께 3D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공간에 설치된 모습까지 확인해 볼 수 있어 보다 능동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체험이 가능하다.

보컨셉 관계자는 “새롭게 이전한 이번 대구 뉴 콘셉트 스토어에서는 THE HEART ZONE에서 심도있는 상담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됐으며, 모던한 감각과 높은 퀄리티의 보컨셉 가구들을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다”며 “오는 1월 31일까지 매장 오픈을 기념해 대구 거주의 고객분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보컨셉은 1952년 덴마크 헤르닝에서 시작해 전 세계 70여 개국에 약 300개 이상의 스토어를 보유한 글로벌 컨템포러리 디자인 가구 브랜드이다. 단순함에 실용성을 더한 맞춤형 가구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성원을 받고 있다. 70년의 역사와 헤리티지를 가진 보컨셉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보컨셉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