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더 스테이 힐링파크, 5월 나들이 ‘힐링파크 피크닉 데이’ 개최

컬처 그룹의 더 스테이 힐링파크가 봄 나들이하기 좋은 5월을 맞아 봄꽃 향연과 함께 가수 거미와 서울 로얄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콘서트 공연이 펼쳐지는 ‘힐링파크 피크닉 데이’를 진행한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따뜻한 봄날 가족 단위, 혹은 연인, 친구와 함께 피크닉을 즐기기 좋은 장소로 볼거리와 먹거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연령대가 함께 특별한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이번 ‘힐링파크 피크닉 데이’는 객실 패키지, 풀 패키지, 피크닉 박스 패키지로 구성된 다양한 패키지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으며, 보다 부가적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버스킹, 플리마켓, 푸드트럭, 피크닉존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제공해 눈과 입이 힐링되는 피크닉을 완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연에서 만끽하는 오감 만족의 ‘힐링파크 피크닉 데이’에서 거리공연, 웨딩 체험&촬영, 드론 체험 및 배우기 등 평소 일상에서는 즐기기 어려운 이색적인 이벤트까지 선보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소다로 유명한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이 런칭한 리조트로 이번 ‘피크닉 데이’ 이벤트는 오는 5월 26일에 진행, 오전 9시부터 입장 순서대로 좌석이 배정될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