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더틴트’, 롯데 부산본점 입점…지역 유통망 확장

디자이너 브랜드 ‘더틴트(THE TINT)’와 ‘티티(TT)’가 부산에 첫발을 내디뎠다.

안은선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더틴트(THE TINT)는 지난 3일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명동과 대구 롯데백화점에 이은 세 번째 백화점 입점으로 국내 판로를 꾸준히 개척하며 유통망 확장에 나서고 있다.

‘더틴트’는 이번 부산 롯데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매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인비테이션을 리그램하면 매장에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매장 방문 후 인스타그램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를 달면 10% 할인 쿠폰을 매장에서 발급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30~10%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는 럭키백을 제공한다.

‘더틴트’ 관계자는 “이번 부산 롯데백화점 입점으로 영남권 유통망을 확장하며 대중적인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올해 중국 진출 등의 해외 사업과 더불어 국내 판로 개척에도 힘을 쏟고 있는 만큼 더욱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여성복 브랜드로 거듭나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틴트는 지난 10월 열린 ‘상해 국제 패션박람회(CHIC)’에 참가하는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힘쓰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