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매 출시 때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본가 RMR 시리즈 후속작을 새롭게 출시한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는 글로벌 소고기 전문 브랜드 본가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본가 너비아니 RMR’ 신제품을 금일 12월 14일(목) CJ온스타일 플러스채널에서 론칭한다.
이번 제품은 엄선한 원재료와 백종원 대표의 레시피 노하우를 반영해 누적 판매 200만팩에 이르는 본가 RMR 시리즈의 4번째 제품이다. 더본코리아는 본가 소불고기, 본가 소갈비찜, 본가 스지도가니탕에 이어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본가 너비아니를 새롭게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이번 본가 너비아니는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반영한 특제 간장베이스 양념에 수제 공법으로 만든 고기를 재워 달짝지근한 풍미와 씹는 맛이 일품이다. 150도의 고온에서 단시간 조리해 속까지 촉촉한 육즙과 재료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냈다.
특별히 이번 제품은 돼지고기와 소고기의 비율이 약 80%로, 높은 원육 함량을 자랑해 고기 본연의 감칠맛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너비아니 한 장당 150g의 넉넉한 양으로 구성돼 한 끼 반찬으로 제격이며,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의 푸짐한 밥반찬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이번 본가 너비아니는 금일 12월 14일(목) 17시 15분부터 CJ온스타일 플러스채널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며, 1장씩 낱개 포장된 20팩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본가 너비아니는 백종원 대표의 특제 양념 레시피를 적용해 아이는 물론 어른까지 세대구분 없이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라며 “매 방송마다 품절행진을 이어왔던 본가 시리즈의 4번째 후속작인 만큼 실패하지 않는 맛으로 많은 입소문이 나길 기대한다”라고 어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