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스팀 로스팅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설을 맞아 매장 환경 개선을 위한 점주 대상 프로모션 ‘클린업 더벤티’를 진행한다.
‘클린업 더벤티’는 매장관리에 있어 필수적인 체크 사항을 미션으로 설정해, 달성 완료하는 가맹점에는 미션당 원두 1봉을 상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내달 1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청결유지, 위생법 준수, 브랜드 통일성을 위한 미션이 난이도에 따라 주어지며 해당일 전날 각 가맹점에 개별 전달된다.
참여를 원하는 가맹점은 해당 미션 완료 후 당일 내로 인증샷을 문자로 전송하면 된다. 상품은 미션 종료일 이후 매장별로 참여일을 정산해 원두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쾌적한 매장환경을 조성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가맹점의 사기를 증진하고자 기획됐다. 통상적인 업무에 재미 요소를 더해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소정의 보상을 통해 매장 관리 노고에 대한 본사 차원의 감사를 전하기 위함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매장관리는 필수적으로 진행하는 일이지만 미션으로 재미를 더하고 상품까지 제공되니 점주분들의 반응이 좋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가맹점주와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