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대명소노시즌, 복합문화공간 콘셉트 ‘소노시즌 인천송도점’ 오픈

대명소노시즌(대표이사 김범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 SEASON)이 지난 25일 인천 연수구에 복합문화공간 콘셉트의 브랜드 체험 매장 ‘소노시즌 인천송도점’을 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소노시즌 인천송도점’은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아티제’와의 협업을 통해 공유 매장 형태로 운영되는 직영점이다. 소노시즌 매장은 2층에, 아티제 매장은 1층에 위치해 있어 소노시즌 매장에서 아티제의 카페테리아 공간을, 아티제 매장에서 소노시즌 제품 전시 공간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이번 인천송도점 매장은 방문 고객들에게 힐링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플랜테리어를 적용한 점이 돋보인다. 1층 브랜드 월 주변에 초록빛 식물들을 배치하고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오솔길을 테마로 아기자기하게 꾸몄다. 또한 프레임과 매트리스, 필로우 및 침구 등 소노시즌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1:1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는 만큼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문화체험 기회도 다채롭게 마련한다. 작가와 함께하는 전시, 고객 참여 문화 클래스 등을 정기적으로 진행해 누구나 쉽게 방문하여 휴식과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는 목표다.

소노시즌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전 구매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구매 시 47만 원 상당의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19만 원 상당의 ‘커스텀 필로우’를 1+1 특가 판매하고 방문 고객 전원에게 소노시즌의 리유저블 텀블러도 선물할 예정이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소노시즌 인천송도점’은 인근에 대형 아파트 단지를 비롯해 센트럴파크, 해돋이공원, 송도 국제업무 단지 등 다양한 배후 시설이 형성돼 있어 여러 고객층을 흡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콘셉트 매장으로 새롭게 선보였다”며 “색다른 힐링 경험을 제공하는 송도 지역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