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달콤커피, 오는 11월 6일, 9일 특별 사업 설명회 개최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창업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오는 11월 6일(수)과 9일(토) 양일 간 오후 2시 분당 JS 호텔 2층 교육장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특별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카페 창업 관련 달콤커피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전국적인 가맹 사업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달콤커피는 최근 가을을 맞아 가맹 사업 관련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평일과 주말 총 2회에 걸쳐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달콤커피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국내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 트렌드,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택 기준, 자영업자를 위한 창업 가이드, 매장 커뮤니케이션 및 시스템 관리, 교육 지원 등 가맹점 지원제도  베란다라이브, PPL, 로봇카페 비트(b;eat) 등 달콤커피 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까지 예비 창업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또 참가자 별 개별 상담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사업설명회 참석자 만을 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 혜택도 눈길을 끈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신규 가맹 계약 시, 매월 매출 대비 인센티브 형식으로 향후 1년 간 최대 3천만원의 매장 운영 실비를 지원받게 된다. 이 밖에도 설명회 현장에서 공개 예정인 파격적인 오픈 지원 프로모션까지 마련되는 등 창업 초기 매장 안정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업설명회에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달콤커피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기타 사업설명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1년 론칭한 달콤커피는 커피와 음악 콘텐츠를 결합된 멀티 카페로 주목 받으며 현재 전국 240 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매 달 선정된 ‘이 달의 아티스트’가 매장에서 공연하는 ‘베란다라이브’, 무대가 필요한 인디뮤지션들에게 무대를 제공하는 ‘오픈마이크’, 음악을 시각화한 차별화된 인테리어까지 음악을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문화 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달콤커피의 카페 운영 노하우와 최첨단 IT 기술이 융합된 혁신적인 카페 솔루션인 로봇카페 비트(b;eat)를 통해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