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뉴발란스 – [2024 FW EXPECTED BEST DOWN ITEM]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다양한 날씨에 대응 가능한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다운 소재를 사용해, 방한성이 높은 다운 라인업 선보였다.

특히 뉴발란스 2024 액티브 다운 컬렉션은 간절기 및 초가을에 입기 좋은 ‘경량 다운’부터 한겨울 혹한의 추위에 입기좋은 ‘숏다운‘, ‘롱 다운’까지 구성돼 기호에 따라 뉴발란스만의 감성과 기능성을 느낄 수 있다. 핏, 기장, 컬러 등도 세분화돼 누구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2024 FW 다운 : 액티브 라이트 다운 자켓
UNI – 블랙, 아이보리, 라이트 베이지, 그레이
WOMEN – 블랙, 아이보리, 라이트 베이지, 라이트 퍼플
159,000원

‘액티브 라이트 다운 자켓’ 제품 특징 및 강점
액티브 다운 라인의 경량 다운 점퍼로 간절기엔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이너로 연출하기 좋은 실용성 높은 두께감을 지녔다. 특히 프리미엄 구스 사용 및 2레이어 방풍소재로 체온을 효과적으로 유지시키고, 표면 발수가공으로 가벼운 눈과 비로부터 보호하기 용이하다. 또한, 골반까지 내려오는 기장감으로 깔끔한 실루엣으로 코디가 가능하다.

 


액티브 숏 구스다운 자켓
UNI – 블랙, 아이보리, 라이트 베이지, 그레이
WOMEN – 블랙, 아이보리, 실버, 글로시 블랙, 글로시 브라운, 글로시 베이지
299,000원

뉴발란스의 스테디셀러 액티브 다운 라인의 중형 다운 자켓으로 세밀한 제품 설계로 겨울철 내내 입을 수 있으며 한파에도 멋과 보온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만능 다운 자켓이다.

가슴 안쪽 이너 포켓으로 실용성, 손등면 벨보아 소재를 적용한 사이드 포켓으로 겨울철 한파에도 끄떡없는 디테일이 특징이며, 전면 플라잉로고 자수와 후면 하단 레터 자수 모두 톤온톤 자수로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두꺼운 이너와 연출하기 좋은 세미 오버핏과 골반까지 내려오는 적당한 기장감으로 깔끔한 실루엣을 자아낸다.


UNI 플라잉 숏 구스다운 (European Goose)
블랙, 다크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359,000원

‘날아갈 듯한 가벼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뉴발란스 프리미엄 플라잉 숏 구스다운이다. RDS 인증이 완료된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다운 충전재로 경량성과 보온성을 극대화해 한파에도 부담없이 따뜻한 착용이 가능하다.

트렌디한 실루엣으로 한겨울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프리미엄 다운으로 특히 격벽구조(BOX WALL)를 통해 보온성을 극대화해 한파에도 최고의 보온성을 유지한다. 한국인 남성의 핏에 맞춰 착용 시 부담스럽지 않고 가장 안정적인 세미 오버핏과 부담스럽지 않은 숏 기장으로 오피스룩 및 캐주얼 모두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