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뉴메드, 홍삼 건강기능식품 뇌보 출시 ‘기억력 개선에 도움’

고령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노년 생활과 함께 기억력 저하 예방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건강한 기억력을 노년까지 유지하는 방법으로 천연물 연구개발 기업 뉴메드는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건강기능식품 뇌보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기억력에 좋은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면 뇌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식약처로부터 기억력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품을 섭취하면 알맞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대표적인 기능성 원료로는 홍삼이 있다. 일일섭취량 기준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의 합이 2.4mg 이상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은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뇌보는 충남 금산에서 재배된 고품질의 인삼을 엄선하여 증기로 쪄 건조시킨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사용했다. 또한 홍삼의 천연 사포닌 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8mg 함유되어 기억력 개선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혈행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음이 보고됐다. 이외에도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성분은 세포노화 억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뇌보는 뉴메드와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이 과학기술부 주관 21세기 프론티어 연구개발과제를 통해 공동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2004년 첫 출시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7번의 제품 업그레이드를 거쳤다. 또한 국내외 다양한 연구논문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억력 개선 효능을 입증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고시형 원료인 홍삼 외 5가지 부원료를 넣어 최적의 배합비로 만들어낸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뇌보에는 불필요한 식품첨가물 없이 경희대 한의대 연구진들이 엄선한 5가지 부원료인 지황, 가시오갈피, 황금, 복령, 오미자 등 천연물 원료들이 홍삼과 함께 배합되어 몸에 좋은 소재로 더 채웠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