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논타입, 2025 SS ‘TOKYO NIGHT’ 컬렉션 공개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유스컬쳐 기반의 하이브리드 캐주얼 브랜드 논타입(NONTYPE)이 2025 SS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TOKYO NIGHT’라는 키워드 아래, 미래 도시 도쿄에서 영감을 받아 사이버 펑크 무드와 스트리트 스포츠 감성을 결합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도쿄의 밤을 연상시키는 블랙 그레이 컬러를 중심으로, 네온사인의 빛에서 착안한 페일한 컬러 포인트와 텍스처감을 강조한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됐다.

이번 컬렉션은 오늘 2월 19일 무신사에서 단독 선오픈되며, 3월 3일까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후 2월 26일부터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nontype.co.kr)를 비롯해 29CM, W컨셉, SSF, OCO 등 주요 패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다.

또한 컬렉션 출시와 함께 삼성역 파르나스몰에서 팝업스토어가 운영될 예정인데, 2월 24일부터 3월 2일까지 약 열흘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논타입의 브랜드 무드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비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추가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논타입 카카오 플러스친구 가입 고객에게는 5% 할인 쿠폰이 적용되며, 자사몰 이벤트 페이지 캡처 후 인증하면 추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특별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시즌 주력 제품으로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혼방 소재의 ‘후드 윈드브레이커’를 비롯해, 하이브리드 아우터 ‘MA-1 점퍼’, 나일론 소재의 ‘코치 점퍼’,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트러커 재킷’, 웨스턴 무드를 논타입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카라 배색 워크 재킷’, 그리고 데님 워싱 기법을 적용한 ‘커브드 팬츠’ 등이 있다. 논타입 특유의 스트리트 무드를 한층 강화한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한편, 2월 26일에는 유명 유튜버와의 협업을 통해 2025 SS 컬렉션을 더욱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콘텐츠가 공개되는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스타일링 팁과 트렌드 제안 등을 통해 더욱 폭넓은 고객층과 소통할 예정이다.

논타입(NONTYPE)의 2025 SS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nontype.co.kr), 무신사, 29CM 등 다양한 제휴몰에서 판매하며, 삼성역 파르나스몰 팝업스토어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