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봄철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쾌적하고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인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는 2012년 첫 출시 이후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 시즌 업그레이드되며 국내 대표 등산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8년 새롭게 출시된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에는 상단과 하단의 체적을 다르게 조절할 수 있는 ‘이중 보아 다이얼 시스템’과 상하좌우 360도 전 방향 투습 및 방수 기능이 강화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 등이 적용됐다.
대표 제품인 ‘울트라 듀얼 보아 고어텍스 서라운드(ULTRA DUAL BOA GTX SR)’는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의 대표 제품으로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절하는 ‘보아 다이얼 시스템’을 이중으로 적용해 개인별 족형에 따라 발등 상단과 하단의 체적을 다르게 조절 가능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해진 것이 특징이다.
신발 상단과 측면, 발바닥 등 전 방향으로 적용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은 통기성을 극대화하여 땀 배출을 더 용이하게 하고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미끄럼 방지를 위한 논슬립 밑창(아웃솔) 사용으로 안전성을 강화하고, 반발탄성 기능의 극대화를 위한 이중경도 중창(미드솔) 사용으로 발의 피로도를 줄였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베이지 3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