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노스페이스, 1조원 달성 기념 ‘2024년 신년 행사’ 8일 개최

소공동 롯데호텔서 전국 대리점주와 백화점 직원 등 400여명 참석

영원아웃도어(회장 성기학)가 전개하는 노스페이스가 지난 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2024년 신년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노스페이스가 2023년 연간 매출 1조원이라는 기념비적인 실적 달성을 기념해 판매 현장에서 수고한 대리점주와 백화점 판매 직원들을 격려하고 축하하는 자리로 우수 매장 시상, 만찬, 축하공원 순으로 열렸다.

전국 130여개 대리점주와 직영점, 대리점, 아울렛 매장에서 근무하는 판매 직원, 여기에 대한산악연맹 관계자, 스포츠 선수들, 브랜드 모델, 본사 임직원, 전문지 기자까지 총 40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성기학 회장은 신년 행사에서 백화점과 대리점, 직영점, 아울렛 등 판매 현장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을의 노고를 치하했다.

노스페이스는 지난해  1월 1일에 시작해 마지막 달인 12월 20일에 연간 누계 매출 1조원을 달성했다. 노스페이스의 1조원 매출 달성은 하나의 역사적 사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전례가 없는 기록적인 국내 최고 매출이다. 국내에서 직접 디자인, 생산, 판매를 하는 브랜드로는 노스페이스가 최초로 1조원 매출을 달성한 것이다.

이날 성기학 회장은 인사말 서두에서 “오늘 행사는 지난해 1조원 달성에 불철주야로 노력하신 사장님(대리점)들, 대리점 책임자들, 백화점 리더들을 모시고 그 간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해야겠다고 생각해서 모시고 진행하게 됐다”면서 “1997년에 브랜드를 론칭해 올해 27년이 됐다. 올해, 내년에도 계속해서 성장하기 위한 새로운 각오를 다지기 위해 오늘 여러분을 모시게 돼서 기쁘고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우수 판매 매장 시상식 장면

그는 또 “2018년부터 올림픽을 후원하고, 팀코리아를 지원하면서, 이를 계기로 나라에서 인정하고, 모든 국민이 좋아하는 ‘국민 브랜드’로 성장하게 된 것 같다. 이 모든 것이 여기 계신 분들이 격려해 주셔서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며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끝으로 성 회장은 “결코 1조원 달성이라는 게 쉽지 않은 일이었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1조 5000억, 2조의 문턱에 와 있다고 다시 생각해야 한다. 이미 1조원이라는 능선에 올라왔고 더 높은 고지를 향해서 올라가야 한다”면서 계속해서 도전해야 함을 강조했다.

성가은 부사장은 우수 매장에게 감사패를 시상했다.

이어 노스페이스가 1조원 매출을 달성하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한 판매 우수 매장 시상과 감사패 시상이 이어졌다. 시상에는 성기학 회장과 성가은 부사장이 참여했다.  성 회장은 2023년 매출 우수 대리점과 직영점, 백화점 매장을 시상했고, 성 부사장은 1조 매출 달성을 위해 수고한 대리점과 직영점, 백화점 매장과 아울렛 매장에게 감사패를 시상했다.

성 회장이 직접 시상한 대리점 판매 우수상은 여주점 이광희 사장, 광주상무점 김찬정 사장, 삼패점 채찬기 사장이 수상했다. 상패에는 ‘귀하께서는 2023년 우수한 판매 실적으로 노스페이스의 1조 매출 달성에 기여하였기에 그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라는 문구가 담겼다.

이광희 여주점 대리점 사장은 성기학 회장과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진 직영점과 백화점 우수 매출 수상은 명동점, 서대전점, 예지동점, 현대 미아점, 더현대서울점 화이트라벨 매장, 신세계 하남 키즈 매장이 수상했다.

성 부사장이 시상한 감사패는 대리점주, 직영점, 아울렛, 백화점 매장으로 나눠 시상이 이뤄졌다. 감사패를 받은 직영점은 명동점과 수유점이다. 그리고 아울렛 매장은 창녕점, 롯데서울역점, 신세계파주점, 신세계부산점, 롯데동부산점, 롯데파주점이 수상했다. 이 외에 대리점, 백화점 매장 감사패 시상도 진행됐다.

대표적으로 창녕점 감사패에는 ‘귀하께서는 20년 동안 한결 같은 모습으로 저희 노스페이스의 사업 발전을 위해 헌신하였기에 그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라는 내용의 문구가 새겨져 있다.

노스페이스 브랜드 앰버서더인 가수 ‘션’의 공연 모습

우수 매장 시상과 감사패 전달에 이어 전국 대리점주를 대표해서 판매 우수 매장상을 수상한 여주점 이광희 사장(점주)이 성기학 회장과 본사 임직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인사말과 성기학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광희 사장은 인사말에서 “성기학 회장님은 대한민국 아웃도어 태동기에 노스페이스 브랜드를 론칭하여 국내 패션 역사상 단일 브랜드 최초로 1조원 매출을 달성시켜 대한민국을 아웃도어 강국으로 도약시키셨다. 이러한 성과는 회장님의 뛰어난 통찰력, 과감한 투자, 탁월한 경영능력에 전직원이 혼연일체가 돼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이루어 낸 결과”라고 말하면서 성 회장과 본사 임직원들에게 그간 수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행사는 이어 만찬 시간으로 이어졌고, 그 다음으로 이어진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는 가수 ‘션’의 노래 공연, 손나은의 경품 추천 시간을 끝으로 모든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