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노스페이스 시티 앤 트레일 러닝 클래스’ 참가자 모집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오는 1021일에 부산 광복동 일대에서 진행하는 도심 속 트레일러닝 체험이벤트 노스페이스 시티 앤 트레일 러닝 클래스(TNF City & Trail Running Class)’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웃도어 및 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하여 다방면으로 노력해온 노스페이스는 ‘새로운 탐험을 통해 즐기는 아웃도어·스포츠’를 모토로 트레일러닝, 스포츠클라이밍 및 스키 등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분야의 전문 강사진과 함께 다양한 체험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금번 노스페이스 시티 앤 트레일 러닝 클래스를 통해서 다이나믹한 활동을 즐기는 젊은 타깃층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클래스의 코스는 도심 코스 2km와 트레일 코스 4km가 합쳐진 총 6km의 거리로 광복로 패션거리에 위치한 노스페이스부산 광복점을 출발해 보수산 산책길, 부산민주공원, 중앙공원 등을 거쳐 다시 원점 회귀하는 코스다.

이번 이벤트의 트레일러닝 전문 교육을 담당할 노스페이스애슬리트팀 소속 김지섭 선수(30)는 지난 달 열린 ‘2017 노스페이스 100 차이나(TNF100 CHINA)’ 50km 부문과 5회 베트남산악마라톤(VMM)’ 42㎞ 부문에서 연거푸 우승을 차지하며 국내 트레일러닝의 최강자 중 한 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5일까지 노스페이스공식 페이스북과 노스페이스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더 드림(THE DREAM) 멤버십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명의 참가자에게는 기념 티셔츠 및 트레일러닝 전문 교육이 제공된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 시티 앤 트레일 러닝 클래스는 도심과 산길을 함께 달리는 즐거움은 물론 쉽게 접하기 힘든 트레일러닝 전문 교육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경험할 수 있기에 많은 참가 신청이 예상된다앞으로도 다양한 체험이벤트를 통해서 온 국민의 건강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 기여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