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5월 12,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노스페이스, 글로벌 상권 한남동에 신규 매장 ‘한남점’ 오픈

프리오픈 거쳐 2일 정식 오픈, 마티스 자켓과 눕시 다운 등 단독 상품 눈길

㈜영원아웃도어(회장 성기학)에서 전개하는 노스페이스(NorthFace)가 서울 한남동 상권에 신규 매장 ‘노스페이스 한남점’을 오픈했다. 9월 21일 프리오픈을 거쳐 10월 2일 정식 오픈한 ‘노스페이스 한남점’은 한강진역에서 이태원역으로 향하는 대로변의 핵심 위치의 건물 1층에 30평 규모로 문을 열었다.

글로벌 상권으로 떠올라 해외 관광객들이 몰려드는 한남동 상권의 가장 중심에 위치해 오픈하자마자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까지 몰려 매장 안은 늘 찾아온 고객들로 붐비는 모습이다. 중국과 대만 등을 필두로 홍콩, 일본은 물론 미국, 유럽까지 다양한 관광객들이 매장을 찾아 전체 고객 중에 80%가 해외 고객인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이처럼 노스페이스 한남점은 해외 고객 비중이 높고, K컬처가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끄는 만큼 한국적 분위기를 강조하는 특별 매장으로 구현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디자인에 매장 이름인 ‘노스페이스 한남점’을 입구 벽면 한쪽에 한글 매장명을 그대로 사이니지로 부착해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서울’과 ‘남산’을 대표하는 글자와 이미지를 프린트해 만든 의류와 컵 등의 상품을 구성해 해외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노스페이스는 한남점만을 위한 마티스자켓과 눕시다운 자켓 등 단독 상품을 출시해 직접 매장을 찾은 고객들을 배려한 상품 구성도 눈에 띈다.

무엇보다 ‘노스페이스 한남점’은 기존 ‘아웃도어’ 상품부터 젊은층이 열광하는 ‘화이트라벨’ 상품까지 전체 의류 상품은 물론 가방, 신발, 모자, 캐리어 등의 잡화액세서리 상품까지 모두 풍부하게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인기 높은 눕시다운 자켓은 물론 네오 퍼피 다운 자켓, 올해 F/W 시즌 새롭게 야심차게 준비한 클라우드 다운 자켓까지 다양한 다운 제품을 비중있게 구성한 점도 한남점만의 강점이다.

노스페이스는 한남점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재 노스페이스가 직접 개발한 베어(BEAR) 캐릭터로 만든 한남베어인형키링과 눕시키링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있다.

이광희 노스페이스 한남점 사장은 “오전 11시 오픈해 9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데 문을 열자마자 해외 관광객들을 중심으로 고객들이 꾸준히 들어오고 있다. 인기 눕시다운 자켓부터 남산이 그려진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요즘 젊은층과 해외 관광객이 몰리는 가장 핫한 한남동 상권에 위치한만큼 이들에게 노스페이스의 강점을 알리는 매장의 역할을 제대로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노스페이스는 글로벌 상권인 한남동에 오픈한 ‘노스페이스 한남점’을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과 신상품을 가장 먼저 적용하고, 선보이는 대표 매장이면서 국내외 고객들을 위한 플래그십스토어로 적극 활용할 방침으로 예상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