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는 1966년 미국에서 시작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한국에서는 지난 1997년에 론칭해 2003년부터 국내 아웃도어 업계 리딩 브랜드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실천해 온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또한 브랜드가 진행하는 국내 트레일러닝 대회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노스페이스 100 강원’을 개최해 노스페이스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2024년 SS 퍼포먼스 주력 신발명
벡티브(Vectiv) 컬렉션 ‘서밋 벡티브 프로 2(Summit Vectiv Pro 2)’
2024년 SS 퍼포먼스 주력 신발 제품 특징 및 강점
서밋 벡티브 프로 2는 드림(DREAM) 미드솔을 적용해 기존 벡티브보다 좀 더 높은 반발력과 풍부한 쿠셔닝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전족부, 후족부가 올라온 입체 형태의 3D 카본 플레이트를 삽입해 거친 트레일 노면에서의 안정성이 증가됐다. 더불어 마라톤용 로드 레이싱화에 필적하는 반발력을 제공해 대회 개인 최고기록을 달성하는데 꼭 필요한 기능성을 포함하고 있다.
벡티브(Vectiv) 컬렉션 ‘벡티브 엔듀리스 3 (Vectiv Enduris 3)’
지난 2023년에 발매돼 꾸준히 사랑받는 로드 투 트레일(Road to trail) 스타일의 트레일 러닝화이다. TPU 플레이트가 사용돼 반발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알타메사 컬렉션 ‘알타메사 500 (Altamesa 500)’
최상위 제품인 벡티브 프로 2와 동일한 미드솔 쿠셔닝을 지니고 있다. 또한 중창이 높아 풍부한 쿠셔닝을 찾는 러너에게 적합한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