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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나곤’, 서울패션위크 맞아 ‘9 PRESS WEEK’ 개최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영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노나곤(NONAGON)’이 2018 S/S 서울패션위크를 맞아 ‘9 PRESS WEEK’를 개최한다.

‘노나곤’의 ‘9 PRESS WEEK’는 브랜드 런칭 이후 선보인 주요 아이템 및 국내외 브랜드와 추진한 협업의 기록들은 물론, 2018 S/S 컬렉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주요 상품들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행사에는 유명 패션관계자, 셀럽, 패션블로거 뿐만 아니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좋은 성과를 이뤄낸 블라인드리즌(Blind Reason), XLAGRE, X-girl 등 ‘노나곤’의 국내외 파트너도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18일 저녁 진행된 비어파티에는 ‘노나곤’의 메인모델로 활동 중인 그룹 아이콘의 바비와 모델 엄건식 등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노나곤’이 새롭게 선보이는 18 S/S 컬렉션의 컨셉은 ‘SUMMER ISN’T OVER YET’으로, 캘리포니아의 베니스비치에서 영감을 받은 70년대의 레트로한 감성을 ‘노나곤’만의 디자인 감각으로 새롭게 재해석했다.

베니스비치 석양에서 보여지는 색감을 야자수 패턴의 프린트와 다양한 소재로 표현, 컬러감 있는 스트링 디테일을 통해 경쾌한 여름의 느낌을 표현했다.

한편 ‘노나곤’은 지난 2014년 가을 런칭한 이후, 유스컬처를 기반으로 중국의 I.T, 일본의 한큐백화점을 비롯한 9개국 30여곳의 백화점 및 편집매장에 입점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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