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네파 키즈, 아이들의 상상 속 도심 세계 표현한 화보 공개

‘시티 이즈 얼라이브(City is Alive)’ 컨셉으로 아이들의 상상 속 도심 모습을 자유롭게 표현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2018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시티 이즈 얼라이브(City is Alive)’를 컨셉으로 도심의 모습을 아이들 시각에서 재미있고, 자유로운 무드로 표현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도심 속 건물, 자동차 등 도시의 상징물들이 일반적인 모습이 아닌 크거나 작게 또는 거꾸로 향하는 등 위트 있게 표현되어, 그 상상의 세계를 마음껏 뛰노는 아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도심 속 상상의 세계를 자유롭게 활보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아이답게 자유롭게’라는 네파 키즈 고유의 컨셉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한다.

‘네파 키즈’는 화보를 통해 다가오는 FW시즌, 아이들에게 따뜻한 일상을 제공해 줄 긴 기장의 벤치다운과 사파리 스타일의 다운재킷을 경쾌하고 액티브한 스타일링을 통해 소개한다. 또한 가을∙겨울 시즌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필수품인 트레이닝 상하의 세트와 보온성과 실용성을 모두 살린 맨투맨 티셔츠, 스커트, 팬츠 등을 활용한 애슬레저룩도 세련되게 연출해 눈길을 끈다. 네파 키즈는 기능성과 활동성을 담은 키즈 특화 제품을 통해 실용성을 추구하는 부모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네파 키즈’는 이번 시즌 네파 주력 다운재킷을 키즈 특성에 맞춘 미니미 스타일로 제작해 패밀리룩을 연출하고자 하는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한다. 올 시즌 네파 주력제품인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와 가성비와 실용성을 강조한 사이폰 롱패딩을 키즈 버전으로도 출시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네파 키즈는 아웃도어룩을 넘어 도심 속 일상 생활 속에서도 편하고 멋지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링을 표현하고자 이번 FW화보의 무대를 도심 속으로 가져왔다”며 “화보에서는 아이들의 상상 속 도시에서 꾸며진 독특하고 기발한 배경 아래 자유롭게 뛰어 노는 모습을 담았고, 네파 키즈의 아이답게 자유롭게 슬로건이 이미지로 재치 있게 표현됐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