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쇼핑 앱 하이버(대표 서정민)가 봄을 맞이하여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인 ‘하이버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 4월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스타에서 브랜드, 쇼핑몰, 그루밍, 하이엔드 상품을 최대 71%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페스타 기획전에서는 오늘 주문하면 바로 발송되는 당일 발송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나이키ㆍ아디다스ㆍ언더아머 등 글로벌 브랜드를 최대 69%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봄 코디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명품 스니커즈는 최대 60%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고, 사계절 필수 아이템인 데님 기획전은 최대 71% 할인이 진행된다.
그밖에 하이버 회원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스톤아일랜드 상품을 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고르고, 그 상품과 코디하면 좋을 상품들을 장바구니에 담고 댓글을 쓰면 추첨을 통해 스톤아일랜드 상품과 코디 상품을 천 원에 제공한다.
하이버 페스타를 기획한 조민수 하이버 BM은 “앞으로 남성들의 스타일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과 더 많은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버는 MZ세대 남성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모아놓은 쇼핑 서비스로 브랜드, 쇼핑몰, 그루밍, 하이엔드 상품을 판매하는 편집숍이다. 2018년 11월 정식 출시 이후 거래액이 1년만에 40배 성장했으며, 200만 다운로드 수와 입점 셀러 1500개를 돌파하며 무신사 앱과 동시 소지율 1위를 기록하는 등, 남성을 대상으로 하는 업체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