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까스텔바작 백(BAG), 석정혜 디자이너와 함께 이색 팝업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한남동 ‘구슬모아 당구장’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프랑스 패션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 당구장’에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경험할 수 있는 ‘PLAYGROUND’ 팝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까스텔바작’은 비비드한 컬러와 독창적인 아트워크 크리에이티브 요소를 디자인에 적용한 패션 브랜드로, 골프웨어 부터 핸드백, 리빙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캐주얼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국내 토종 핸드백의 신화로 불리는 석정혜 디자이너가 까스텔바작 백 부분 리노베이션을 진행한 후 최초로 선보이는 자리이다. 석정혜 디자이너는 젊은 감성으로 재해석한 까스텔바작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운 문화적 경험과 함께 소비자에게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오픈 일인 13일에는 패션 관계자 및 셀러브리티, 인플루언서 등과 함께하는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파티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본 파티는 초청 게스트 및 초대권 소지한 일반인을 대상으로 디제잉, 샴페인, 전시 등 패션과 예술이 어우러지는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일상에서 즐거움을 선사하는 까스텔바작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현장에서는 석정혜 디자이너가 함께한 까스텔바작 2018 F/W 핸드백 상품과 브랜드 아트디렉터로 활동했던 장 샤를 드 까스텔바작의 작품 등이 전시된다. 그 외에도 파티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는 포토 티켓 프린터, 럭키드로우, 디지털 타투 서비스 등 풍성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 핸드백의 신화로 불리는 석정혜 디자이너가 직접 디렉팅한 상품을 처음 선보인다는 점에서 뜻깊다”며, “팝업스토어 운영을 시작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등 젊은 감성을 가진 브랜드의 위상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