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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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파트너스] 애프터 ‘스마트함을 더한’ 옴니채널 POS

자사만의 경쟁력 3가지

  1. 자사몰 API 연동 시스템 : 온라인 자사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병행 운영할 때, 자사몰 Open API 지원으로 클릭 한 번 만으로 이 모든 데이터를통합해 제공.
  2. 온 오프라인 통합 대시보드 데이터를 분석, 실시간 인사이트 대시보드제공.
  3. 스마트한 재고 통합 관리 온 오프라인 매장과 입점 브랜드 재고를 한
    눈에 통합해 관리.

PARTNERS INFO
회사명: 애프터컴퍼니
대표자명: 박재연
업무 담당자: 최수전 이사 / 010-4845-5047
[email protected] http://aft.zone

애프티는 리테일 브랜드 기업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제공하는 고객 경험과 시스템 환경을 유기적으로 통합하고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B2B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반의 옴니채널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국내 리테일 테크놀로지 분야를 선도하며, 현장 중심의 다년간의 실험을 바탕으로 명확한 시장 기회와 사업 방향을 제시하는 팀으로 구성하고 있다.

애프티의 창립은 백화점과 로컬 매장을 운영하며 겪은 여러 고충을 해결하고자 하는 박재연 대표의 실제 경험에서 시작됐다. 박 대표는 리테일 매장 운영에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실험적으로 조합하고 개선해 나가는 과정에서 이 옴니채널 클라우드 솔루션을 탄생시켰다.

옴니채널 기반의 POS 결제 시스템만 제공하는 기존의 POS 시스템과는 달리, 고객 맞춤 경험을 위한 클라이언텔링 기능부터, 실시간 매장별 재고 현황 조회 및 배송, 타 지점 간 재고 요청이 가능 한 옴니채널 구현에 적합한 POS 시스템을 제공한다.

온·오프라인 통합 회원 관리와 CRM 브랜드들의 충성 고객 확보를 위한 회원 데이터 베이스 구축과 관리, 더 나아가 고객 그룹별 세분화 된 CRM 마케팅까지 지원하고 있다.

애프티의 미션인 ‘비효율은 줄이고, 브랜드 가치는 높인다’는 리테일 업계의 고질적 문제를 해결하고자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 통합된 고객 경험 제공 : 옴니채널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에서 일관되고 매끄러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이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하는 데 기여한다.

* 효율적인 운영 관리 : 브랜드는 애프티의 솔루션을 통해 재고 관리, 주문 처리, 고객 관리 등의 운영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는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해준다.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지원 : 애프티의 플랫폼은 다양한 채널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통해 제공함으로써, 브랜드가 더 정확하고 신속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는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데 필수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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