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5가지 프리미엄 치즈와 바삭한 딥디쉬 도우의 특징을 텍스트와 함께 노출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굽네 시카고피자’ 광고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공개된 이번 광고는 차별화 된 제품 특성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시선을 끄는 붉은 배경에 포인트 조명을 비춘 굽네 시카고피자를 노란 텍스트와 함께 소개했다.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화면 속에서 ‘요즘 시카고 피자가 대세 라는데 왜 굽네지?’라는 나레이션으로 광고가 시작한다. 뒤이어 친숙한 성우 나레이션과 함께 ‘굽네 시카고피자’의 맛있는 비결을 소개한다. 해당 광고 영상은 굽네치킨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굽네 시카고피자’는 바삭한 딥디쉬 도우 위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 리코타, 로마노, 그뤼에르, 파마산 치즈를 토핑한 피자다. 부드럽고 감칠맛 나는 5가지 치즈의 풍부한 맛과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의 깔끔한 뒷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또한 비스킷 같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의 딥디쉬 도우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실제로 사전 소비자 맛 품질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출시하게 된 ‘굽네 시카고피자’는 출시 이후 트렌드를 주도하는 2030대 여성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굽네 시카고피자’ 제품을 맛 본 소비자들은 ‘도우가 바삭하고 치즈가 풍부하다’, ‘레스토랑에서 먹는 음식 같다’, ‘비주얼도 좋고 자꾸 생각나는 맛’, ‘아라비아따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줘 맛이 조화롭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비자들은 기존 시카고피자의 풍부한 맛에 굽네만의 프리미엄 치즈와 아라비아따 소스가 조화롭게 더해져 한국인 입맛에 맞는 시카고피자가 탄생했다는 후기를 보이고 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굽네 시카고피자’는 프리미엄 치즈 5가지 종류가 토핑 되는 등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특별함이 있어 이를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해 텍스트를 활용한 해당 영상을 기획했다”며 “이번에 공개된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굽네 시카고피자’만의 색다른 맛을 경험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