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가맹점의 청결 관리와 동반성장의 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클린데이’ 서비스에 나섰다.
클린데이 서비스는 굽네치킨이 가맹점과 소통, 소비자의 신뢰, 직원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3生캠페인의 일환으로, 가맹점주들의 깨끗한 매장 운영을 위해 본사직원들이 직접 나서서 매장 환경을 클리닝해주는 서비스다. 운영본부의 4개팀이 관리하는 이 서비스는 작년 10월부터 시작해 전국 굽네치킨 매장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본사 운영본부 QC팀이 도움이 필요한 매장을 찾아 해당 점주와 매장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대화의 시간을 갖는다. 이후 해당 가맹점을 방문해 치킨을 조리하기에 효과적인 동선을 잡아주고, 주방부터 홀 정리 정돈, 매장, 냉장고, 오븐 클리닝 및 창고 정리 등 가맹점의 원활한 매장 운영을 위한 컨설팅과 클리닝 지원을 한다.
클리닝 서비스를 받는 점주들마다 꼼꼼한 클리닝 서비스와 함께 효과적인 매장 운영에 대한 점검을 해줘 매장 운영에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또, 고객들에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치킨을 조리하기 위해 꾸준히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고자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굽네치킨은 가맹점의 품질, 서비스, 청결을 철저히 관리해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맛있는 치킨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가맹점 지원 서비스를 통해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