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국내 최대 패션 수주회, ‘2018 인디브랜드페어’ 화려한 개막

20, 21일 양일간 200개 브랜드 패션 수주회 참가, 역대 최대 규모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백운규) 주최, 한국패션협회(회장 한준석)와 패션인사이트(대표 황상윤) 공동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 패션 B2B전시회 ‘2018 인디브랜드페어’가 20일 기대감 속에 SETEC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20일 오전 SETEC에서 인디브랜드페어가 화려하게 개막했다. 사진(왼쪽부터 노이어 이영곤 대표, 패션인사이트 황상윤 대표, 한국패션협회 한준석 회장, 자유한국당 이현재 의원, 산업부 소재부품산업정책관 강경성 국장,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성기학 회장, 한국백화점협회 박광혁 부회장, 블리다 이다은 대표).

오는 21일까지 열리는 이번 인디브랜드페어는 역대 최대규모의 200개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가하는 패션 전시회, 총 36개의 디자이너 브랜드의 합동 패션쇼와 더불어 패션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20일 오전 개막식에는 자유한국당 이현재 의원, 산업통상자원부 소재부품산업정책관 강경성 국장,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성기학 회장, 한국백화점협회 박광혁 부회장 을 비롯해 관련기관 및 패션 디자이너들의 참여 속에 진행되었다.

또한 국내외 패션 관계자, 바이어 프레스가 참석했으며 개막 선언 후 인디브랜드페어를 통해 성공적으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노이어’와 ‘블리다’가 개막 패션쇼를 선보였다. 또한 개막식 전에는 부대행사로 패션업계 저변확대를 위한 ‘브랜드와 플랫폼의 동반 성장 프로젝트’를 주제로 패션 세미나가 진행되었다.

이번 인디브래드페어는 약 1500여명 국내외 바이어들이 사전등록을 완료하여 동 행사의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동 행사를 통해 입점, 협업, 완사입, 위탁, 팝업스토어 등 약 2,000건 이상의 상담과 추후 내수 25억, 수출 100만불 이상의 계약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