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곽현주 2024F/W…미래를 향한 여정,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처럼~

디자이너 곽현주, 그녀의 런웨이는 늘 열정적이다. 이번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던 이번 서울패션위크에서의 2024F/W 시즌 콘셉트는 미래를 찾아가는 앨리스 “Which way I ought to go?”(전 어디로 가야 할까요?)로 미래를 향한 여정을 담아냈다.

마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처럼 “Which way I ought to go?“ 라는 질문이 마음을 가 득 채운다. 앨리스는 길을 잃어 여러 동물들을 만날 때마다 항상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결코 포기하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찾아간다.어린이들 중에는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불안을 느끼는 이도 있고, 명확한 목 표를 세우고 빠르게 나아가는 이도 있다. 그리고 어른이 된 현재, 삶의 중반에서 다시 이런 질문을 하면 나 는 어느새 앨리스가 되어있다. 나는 어느 곳을 향해 걸어가고 싶은지, 그 옛날 어린 시절처럼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진다. 마치 미래의 원더랜드로 향하는 특별한 여행길에 오른 듯, 발걸음을 옮기기 시작한다.

이 특별한 여정을 표현하기 위해 종이접기 디테일과 조형적인 아름다움, 레드 컬러 등을 활용하고, 리사이클 데님과 체크, 곽현주 디자이너만의 시그니처 드레스를 포함해 미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걸리쉬 로맨틱 룩이 무대를 가득 메웠다.

런웨이의 시작점엔 기존과 다른 레드 컬러의 KWAKHYUNJOO 로고 백드롭을 전개하여 긴장감있으면서 섹시한 무드를 연출한다. 이번 컬렉션의 슈즈는 브리티시 클래식 슈즈 브랜드 ‘락피쉬웨더웨어’의 제품으로 모델들의 워킹이 이뤄졌다.액세서리는 디자이너 ‘마빈박(MARVIN PARK)’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등장하는 하트여왕과 기사들을 모티브로 하여 디자인한 헤드체인, 바디체인, 기타 액세서리를 사용했다. 눈으로 포착할수없는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액세사리 디자이너 마빈박(Marvin Park)은 아무로나미에, DA PUMP, 사이버 가수 하츠네 미쿠,박효신 ,동방신기 등 국내외 유명 연예인들의 MD를 맡은 경험이 있는 독특한 액세서리 디자이너다.

또한 셀럽과 VIP들을 위한 컬래버레이션으로는 대한민국 최고 건강 종합식품 기업 ‘대상웰라이프’와 민감성 피 부를 위해 자연의 원료를 담은 비건 제품들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위스민’ 브랜드가 있다. 그 중 위스민 브랜드는 피부 구조 및 구성 성분에 맞춰 순하지만 입증된 식물성 효능 원료만을 고집하며, 식물성 원료의 효능으로 자극 없는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면세점과 SNS에서 입소문으로 떠 오르는 브랜드이다.

코스메틱 브랜드 ‘위스민(WISMIN)’이 2024 F/W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컬렉션에 피부 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으로 협찬에 참여했다. ‘위스민(WISMIN)’은 자연의 원료를 담아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시하는 것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특히나 자연 원료 중 목화’에 주목했으며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고 편안하게 하는 성질을 살려 지친 피부가 숨을 쉴 수 있도록 ‘목화수’ 베이스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특히나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뛰어난 미백 성분을 가진 “바쿠치올” 성분을 적극 활용하여, 피부장벽 강화를 기반으로 제품을 선보였다.

2024 F/W 곽현주 컬렉션에서 첫선을 보인 위스민은 강한 조명과 잦은 메이크업으로 인해 자극되고 건조한 모델들의 스킨 케어를 책임짐과 동시에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써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마이크로바이옴 원료와 천연 보습 성분을 담은 차별화된 제품을 기반으로 곽현 주 컬렉션과의 콜라보에서 건조한 환경과 조명 노출이 많은 모델들의 스킨케어를 책임짐과 동시에 비건 화 장품 브랜드로써 주목 받고 있다.한편 이 날 곽현주 컬렉션의 2024 F/W를 축하해주기 위해 안혜경, 이윤미, 바다, 유주, 유지애, 이찬형, 박지빈, 투모로우바이투게더(휴닝카이), 체리블렛(지원, 메이), 드림캐쳐 지유, 가현, 베리베리 강민, 계현, 우아(나나, 우연), 드리핀(차준호, 김민서), 이협, 프로미스 나인 (서연, 지원), DKZ(종형,민규) QWER (마젠타, 시연), 터치드(윤민, 김승빈), 댄서팀 마네퀸(펑키와이, 벅키, 레드릭), 런웨이로 참가하는 솔로지옥3 최민우와, 같은 출연진(손원익, 박민규, 윤하빈, 유시은, 이진석)이 참석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