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고수플러스, 소형 주거공간 브랜드 ‘먼슬리브 성수’ 오픈

고수플러스(대표 박영은)가 소형 주거공간 브랜드 ‘먼슬리브 성수’를 오픈했다.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에 오픈한 먼슬리브 성수는 주식회사 고수플러스의 플래그십으로 가맹사업 확장의 기반을 마련했다.

1인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증가하는 단기,소형 주거 수요와 상가 공실 문제에 직면한 부동산들을 효과적으로 매칭시키며 플래그십 먼슬리브 성수에 이어 먼슬리브 마곡, 먼슬리브 가산디지털, 먼슬리브 잠실을 이어서 제공할 예정이다.

소형 주거공간 브랜드 ‘먼슬리브’는 보증금 부담없이 월 단위로 단기거주가 가능하다. 리모델링된 신축공간에 빌트인 집기와 호텔식 인테리어 등 최신 시설로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시켰으며 디지털도어락 LOT시스템이 적용돼 있다.

소방안전필증을 취득하고 지난 11월 22일 정식 오픈한 ‘먼슬리브 성수’는 성수역, 건대입구역, 어린이대공원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필요한 편의시설이 주변에 잘 갖춰있어 오픈 전부터 예약문의가 들어왔다. 최근에는 독일에서 입국해 단체로 한달간 체류 중이다.

주식회사 고수플러스 박영은 대표는 “플래그십 먼슬리브가 도심 속 나를 위한 독립된 공간에서 자신의 시간과 삶을 즐기는 특별한 주거 공간이 되어 월 단위로 누리는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고수플러스는 “먼슬리브와 함께 꿈을 키워나가실 분”을 모집해 200만원을 지원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