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 담)가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프링 왈츠(Spring Waltz)’ 실내정원에 사용된 생화를 선물하며 봄기운을 전한다. 경방 타임스퀘어는 오는 4월 28일 오후 5시부터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조성된 실내정원 ‘스프링 왈츠’ 방문 고객에게 생화 화분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3월에 오픈한 ‘스프링 왈츠’는 ESG 트렌드에 발맞춰 약 25개 종류의 생화 및 조화로 봄의 생동감을 표현한 공간으로, 도심 속에서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이색 볼거리로 화제를 모으며 봄나들이 명소로 자리매김했다.생화 증정 이벤트는 행사 마지막 날인 오는 4월 28일 오후 5시부터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진행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전시에 사용한 생화를 화분 형태로 선착순 증정한다. 생화는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 시 종료된다.
타임스퀘어 이민희 대리는 “도심 속에서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게 조성한 ‘스프링 왈츠’ 가든이 고객들께 큰 인기를 받아 기쁘다”라며, “생화로 감동은 더하고 폐기물은 줄여, 환경 보호와 고객 감동 혜택까지 잡은 이번 이벤트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한편, 타임스퀘어는 젊은 세대의 관심사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네이버웹툰 가비지타임 팝업을 진행하며 역대 팝업 중 최고 매출을 달성했으며, 이 외에도 대세 아이돌 그룹 TWS(투어스) 팬사인회, 스트레이 키즈(StrayKids), 더보이즈(THE BOYZ)의 앨범 발매 기념 팝업 등을 진행하며 잘파세대의 ‘팝업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