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프로모션 공간으로 잘파세대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 담)가 세븐틴(SEVENTEEN) 새 유닛 ‘정한X원우’의 싱글 1집 앨범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타임스퀘어는 오는 6월 24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포토존을 비롯해 앨범 및 다양한 MD를 구매할 수 있는 MD존 등으로 꾸며진 세븐틴 정한X원우의 ‘THIS MAN’ 팝업스토어를 연다. 정한X원우가 속한 그룹 세븐틴은 2015년 5월에 데뷔해 올해로 10년 차를 맞이한 보이그룹으로, 데뷔곡 ‘아낀다’부터 ‘아주 NICE’ ‘손오공’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아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정한X원우의 새 앨범 ‘THIS MAN’의 감각적인 무드를 살린 테마로 꾸며졌다.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한 ‘포토존’을 비롯해 앨범과 포토카드, 반소매 티셔츠, 메탈 뱃지 등의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MD존’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들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팝업 오픈 기념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팝업 매장은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방문 후 입장 대기 시스템에 등록하면 순차적으로 입장할 수 있다.
타임스퀘어 김지은 차장은 “팬덤 문화를 공유하는 잘파세대 트렌드에 맞춰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K-POP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팬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 팝업스토어 유치에 노력할 것”라고 말했다.
한편 타임스퀘어는 최근 젊은 세대의 관심사를 반영한 트렌디한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네이버웹툰 ‘가비지타임’ 팝업을 진행하며 역대 팝업 중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이 외에도 대세 아이돌 그룹 TWS(투어스) 팬사인회, 스트레이 키즈(StrayKids), 더보이즈(THE BOYZ)의 앨범 발매 기념 팝업, 에이티즈(AETEEZ) 팝업 등을 진행하며 잘파세대의 ‘아이돌 팝업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