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MH그룹의 대표적인 향수 브랜드 ‘겐조’는 오는 10월 3일까지 세종문화회관 중앙계단에서 ‘플라워바이겐조 랩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뮤즈로 여배우 김태리가 선정되며 국내외 큰 주목을 받았던 겐조의 아이코닉한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를 기념함과 동시에 ‘FALL IN SEJONG, 세종 향기에 빠지다’라는 세종문화회관의 테마로 진행된 이번 랩핑 이벤트를 통해 플라워바이겐조의 보틀 이미지와 세종문화회관의 공연 스케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9~30일 양일간 화제의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히로인이자 플라워바이겐조의 뮤즈인 김태리의 광고 비주얼을 배경으로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진행된 플라워바이겐조 포토존 부스를 운영했다. 또한 시향 이벤트를 통해 센슈얼한 느낌의 불가리안 로즈와 부드러운 바닐라, 화이트 머스크, 프레시한 매력의 사이클로살이 조화되어 가을에 잘 어울리는 파우더리 플로럴 향기를 담은 플라워바이겐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나들이 가기 좋은 선선한 가을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세종문화회관 중앙계단에서 진행되는 ‘플라워바이겐조 랩핑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과 함께 플라워바이겐조의 매력을 즐겨보자. 김태리와 함께 한 파우더리 플로럴 향의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는 현재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전국 향수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