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게스홀딩스코리아(대표:제임스윤영박)는 ‘게스’와 동화약품 ‘부채표 활명수와’의 협업이 뜨거운 반응과 함께 연이은 매진 행렬을 기록 하며 2018년 상반기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자리 매김 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일 시작된 ‘게스활명수’ 협업 프로젝트는 출시 3일만에 공식 온라인 사이트 내 일부품목이 품절되는 등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주며, 패션과 의약품의 신선한 협업에 긍정적인 반응으로 소셜 미디어 내 수많은 바이럴을 생성하며 확산 되었다. 이러한 반응들이 지속적인 판매로 이어져 출시 한달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티셔츠 전 상품 평균 판매율 80%를 기록 중이다.
게스홀딩스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이번 협업 프로젝트는 두 브랜드가 지닌 고유의 신념은 지키되 트렌드에 발맞춰 진행된 신선한 시도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으로 작용되어 브랜드의 가치 상승에 크게 기여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기획,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함께 공감 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게스와 동화약품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반응에 ‘게스활명수’ 판매처인 전국 게스 직영점 및 자사몰, 원더플레이스 명동점에서 백(BAG)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