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감탄브라,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보름 만에 매출 약 47억 돌파

그리티(대표 문영우)의 NO.1 심리스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가 론칭 3주년 기념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시작한 지 보름만에 약 47억원 이상의 매출 실적을 달성했다.

감탄브라는 브랜드 론칭 3주년을 맞아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2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감탄브라의 전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는 등 기존에 없었던 큰 폭의 할인과 구매 혜택을 담은 대규모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오픈 약 15일만에 20만 장 가까이 판매하며, 45억 원이 넘는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에서도 감탄브라의 3주년을 맞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지난 8월 2일부터 8월 8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으며, 단 7일만에 매출 2억원 이상의 실적을 거두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현재 론칭 3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감탄브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 제품들로는 무더운 여름철에 필요한 얇고 시원한 냉감 소재를 적용한 ‘감탄 에어쿨 자세브라’ 라인과 ‘감탄 인견쿨’ 라인 등이 있다. 특히 가장 많이 팔린 ‘감탄 에어쿨 자세브라 런닝형 – 브라 3세트’ 제품은 프로모션 오픈일인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15일, 보름동안 총 주문 건수 6천 건 이상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감탄브라 제품을 중심으로 진행된 현대백화점 판교점 감탄 팝업스토어에서는 감탄브라 제품 중 판매 1위부터 5위까지 순위를 모두 ‘감탄 인견쿨’ 라인이 기록하며, 감탄브라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는 타이틀에 걸 맞는 높은 고객 선호도를 보였다. 감탄브라의 인견쿨 라인은 라이크라와 인견, 쉘론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냉감 기능을 갖추면서도 부드럽고 유연한 촉감을 선사해 한여름에도 하루 종일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그리티 사업본부 장성민 총괄본부장은 “누적판매 2,500만장, 대한민국 여성들이 선택한 감탄브라가 론칭 3주년을 맞아 이번 온 오프라인을 포함해 대규모로 진행한 프로모션 행사 종료에 앞서 47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어 매우 고무적이다”라며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한 감탄브라 팝업의 경우 더현대 서울 이후 두 번째 팝업스토어 오픈으로 현장에서 감탄브라를 실제로 경험하는 고객들의 반응을 직접 대면할 수 있어 좋은 기회였고 앞으로도 다양한 경험들을 계속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감탄브라는 이번 브랜드 론칭 3주년 기념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이 예상보다도 큰 성과를 거두면서, 고객감사제 기간 연장의 의미로 감탄브라의 첫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인 ‘감탄 도산공원 스토어’에서도 오는 8월 30일까지 브랜드 론칭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전 품목 최대 62% 할인 및 행사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피팅만 해도 언더웨어 전용 세탁망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매장 방문 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캡슐 세탁 세제를 증정할 예정이다. 그 외 구매 금액 별로 속옷 파우치, 속옷 정리함 등 다양한 사은품들도 마련돼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