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튀속촉’ 오리지널 후라이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드람치킨이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보드람치킨은 ㈜보드람씨앤알의 단일 브랜드로서 지나칠 수 없는 향기와 독보적 풍미로 오랜 기간 매니아층에게 사랑받아온 장수 치킨 브랜드이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보드람치킨은 10년 이상 장수 가맹점 비율 67%를 기록하며 가맹점주들과 탄탄한 브랜드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브랜드 리뉴얼은 ‘진짜 후라이드’라는 브랜드 컨셉으로 후라이드 치킨의 오리지널리티를 더욱 강조하는 방향으로 진행됐다. 여기에 소비자의 접근성과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강화하기 위해 웹,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과 버스 외부광고 캠페인 진행,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블로그 콘텐츠 마케팅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코로나 시국 중에도 배달 음식 1위인 치킨 창업에 관한 식지 않는 관심 속에서 ㈜보드람씨앤알은 가맹점주와 상생을 위한 ‘이기는 My 창업’ 캠페인을 선보이며 착한 프랜차이즈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캠페인은 소자본 배달형 매장 개설을 지원하고 가맹비 50% 할인 및 로열티 면제 혜택 등 신규 가맹점의 안정적인 성장을 적극 지원한다.
㈜보드람씨앤알의 관계자는 “이번 마케팅 프로모션과 브랜드 리뉴얼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와 예비 창업자들을 지원하기 위해서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보드람치킨은 점주들과 상생 및 동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